매미소리! 송가인 특별 출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꼭 봐야하는 영화.
본문 바로가기

이슈

매미소리! 송가인 특별 출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꼭 봐야하는 영화.

728x90

 

썸네일- 송가인이 영화에 출현한 이미지
매미소리 송가인 출현

 

워낭소리 이충렬 감독이 전하는 화합의 감동을 담은 휴먼 드라마로 매미소리가 제작되었다.
이충렬 감독의 매미소리는 삶과 죽음을 사이에 두고 20년 만에 서로를 마주하게 된 부녀의 깊은 감동과 눈물로 화해를 그린 작품이다.



매미소리의 내용을 살펴보면 진도 전통 장례 풍습인 '다시래기'의 인가 문화재가 되려는 아버지는 20년 만에 나타난 딸 사이의 갈등이 손녀가 건네준 꽃 하나로 매개로 소로의 아픔을 들여다보는 노력을 통해 화해의 순간에 이르는 내용입니다. 관객들의 가슴을 뜨겁게 울린 감동의 영화 매미소리는 제25회 부산 국제 영화제, 제28회 오스틴 영화제 공식 초청작으로 이름을 올리면서 작품성뿐만 아니라 대중성까지 모두 인정을 받을 영화입니다.
매미소리는 문화 예술계에서 응원하고 셀럽 추천 영화로 관객들의 관람 욕구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가수 송가인의 첫 영화 대뷔작




또한 송가인은 고향이 진도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되어 기쁜 마음으로 촬영을 했다고 전해집니다. 송가인은 자신의 첫 영화 데뷔작인 '매미소리'에 관객들을 향해 많은 응원을 홍보를 부탁드린다고 인사를 전했습니다.
송가인의 특별 출연으로 화재를 모으고 있는 휴먼 드라마 기대해도 좋을 듯합니다.

송가인은 TV조선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미스 트롯'의 우승을 거머 쥐면서 전 국민의 화재가 된 인물입니다. 진도 출신의 송가인이 이번 작품에 캐스팅이 되면서 고향의 전통을 알릴 수 있게 된 것에 기쁨을 나타내었습니다.
또 주목되는 것은 송가인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있다고 하는데요. 연기와 함께 노래까지 부르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매미소리는 한국적 정서를 담기 위해 올 로테이션이라는 촬영을 강행하였고 자연 속 세트장의 구연과 진도의 지방 전통 풍속까지 고감을 만족 시키는 영화로 탄생된 작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