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세권 효과 평택 고덕 천안 아산에 부는 부동산 수혜 바람
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삼세권 효과 평택 고덕 천안 아산에 부는 부동산 수혜 바람

728x90

 

썸네일 - 삼성전자 세권의 부동산
삼세권에 대해서 알아보기

 



역세권 투자, 숲세권 투자, 호세 권투자에 대해서 들어보셨죠? 그렇다면 삼세권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바로 삼성주변에 있는 부동산을 의미합니다.
삼성이라는 기업이 있는 곳에는 평균 연봉이 1억이 넘는 근로자가 3~5만 명 정도가 됩니다. 그만큼 돈을 많이 버는 사람들이 이 기업의 주면에 많이 산다는 뜻이 되겠죠. 따라서 그 주변의 부동산의 가치도 올라가게 됩니다.
앞으로 대한민국을 먹여 살릴 삼세권에 대하서 깊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특히 삼성 중에서도 반도체 사업장이 있는 곳은 IT사업의 필수 불가결한 곳입니다. 그래서 앞으로의 전망을 볼 때 반도체의 애플리케이션의 종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미래적으로 전망이 아주 밝은 곳이 바로 삼성의 반도체가 있는 지역입니다.

 

일자리는 부동산의 호제

고품질의 일자리가 있는 곳이 부동산의 호제가 있는 곳이 된다는 공식이 적합하게 이뤄지는 곳이 바로 삼성이 있는 곳입니다. 고품질의 일자리가 있는 지역은 교통과 상권의 가치도 덩달아 올라가게 되죠. 강남, 판교, 여의도는 이미 부동산의 가치가 너무 올라 있기 때문에 더 이상은 진입하기기 힘든 상황입니다.

우리나라의 대기업 중에 전망이 좋아 보이는 곳이 별로 없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임직원의 숫자도 계속 줄고 있는 상황이고 삼성이 대기업 채용 인원이 전체의 절반 이상 되기 때문에 고용 부분에 있어서 부동산에 영향을 줄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광교를 보게 되면 부동산 가치로서는 정말 핫한 곳입니다. 그렇다면 광교의 여러가지 교통적인 이점도 있지만 삼성전자의 위치가 가깝기 때문에 부동산의 가치가 올라갈 수밖에 없었다는 것을 꼭 아셔야 합니다.
광교 같은 곳은 신분당선이 지나간다는 이점과 호수가 있어서 부동산의 가치가 더해지지만 이곳은 이미 오를 데로 많이 올랐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신분당선과 호수에 집중해서 이곳에 투자를 많이 했었죠. 그런데 삼성이라는 기업이 있는 곳이기에 투자할 수 있는 가치를 볼 수 있는 눈을 더 크게 뜨고 바라봐야 할 때입니다.


1)삼성이라는 큰 산업단지의 직주근접한 곳을 봐야 합니다.

 

*삼성과 가까운 곳에 재계발이 들어갈 지역을 눈여겨보세요

삼성 주면에서 살게 될 때 가까우면서 저렴한 지역을 봐야 한다는 뜻이죠. 즉 역세권과 호수권만 보지 말아야 한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삼성 사업장이 있다는 호제와 더해져서 이 근처에 투자를 할 수 있는 곳은 어디가 될까요?

*삼성의 반도체가 있는 곳을 봐야 합니다.

최근 동탄지역이 나날이 커 저 가고 있죠. 동탄은 1 신도시 지구와 2 신도시 지구로 나누어져서 아주 크게 새롭게 태어나고 있는 도시입니다. 동탄의 1 신도지 주변을 자세히 살펴보면 삼성전자 화성사업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 삼성전자 기흥 사업장이 붙어있습니다.

기흥 사업장은 반도체 연구소가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IT 산업은 해마다 아주 큰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아주 큰 규모로 커저가는 산업단지에서 반도체 또한 성장이 커질 수밖에 없는 것은 당연한 이치인데요.


앞으로 무조건 폭풍 성장하는 산업은 첫 번째가 IT분야이고 두 번째는 반도체 분야일 겁니다.
화성 같은 경우 삼성 서업장 주변으로 아파트들의 가치는 올라갈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반도체라는 큰 이점도 있기는 하지만 중요한 사실이 또 있습니다. 이 반도체 분야에 계시는 분들의 연봉이 계속해서 올라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또 이곳에 근무하는 근로자의 숫자도 점점 늘어나기 때문입니다.
즉, 이곳은 일자리의 질과 양이 점점 늘어날 것이기 때문에 투자의 가치를 주목해서 봐야 한다는 것입니다.


고품질 일자리에 따라오는 교통의 변화


 




고품질의 일자리가 있는 곳에 또 하나 좋아지는 것이 있습니다. 일자리가 좋은 면 교통은 알아서 좋아지게 되어있는데요. 이곳의 교통이 어떻게 바뀌어 가고 있는지 한 지켜뵈야겠죠?
이곳에는 지금 지하철도 없고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런데 앞으로는 GTX, 인덕원 통탄선, 트램 등 교통망을 끌어당기는 것 같은 모양새로 발전한 계획입니다.

이러한 지역의 발전은 삼성의 화성 사업장의 영향을 많이 받을 것입니다. 삼성 주변에 도보로 출퇴근이 가능하고 새로 생긴 지하절이 있는 곳이라면 저라도 지금 당장 가서 살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화성과 기흥이 있는 곳의 전망은 아주 밝습니다. 반도체는 IT 산업의 적용 분야가 많기 때문에 입니다.
적확히 말하자면 이 분양의 성장 잠재력은 무한 확장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 통신 장비과 가전의 발전


이제 사물 인터넷의 시대입니다. 모든 사물이 인터넷이 없으면 무용지물일 수 도 있습니다. 통신 반도체는 기존에 통신 장비에만 들어갔었죠. 우리가 가지고 있는 통신 장비를 잠시 살펴볼까요?
스마트폰이 대표적이고 노트북이나, 태블릿 등이 있습니다.
그런데 앞으로는 이런 통신에 관련한 것들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리가 지금 쓰고 있는 모든 가전제품이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청소기, TV, 에어컨, 건조기, 가습기 등등 모든 반도체에 통신 반도체가 들어가게 됩니다. 그래서 서로 사물 간 통신이 가능한 시대가 오고 있는 것이죠. 이것이 사물 간 인터넷(5G)이라고 어림잡아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반도체가 들어가는 영역이 거의 모든 것이라도 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기존과 너무 많은 산업의 형태가 변화한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반도체 산업은 절대로 망할 수가 없는 산업이라는 뜻으로 결론지어도 되게 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그 시장을 호령하는 산업이 IT산업로 바뀌고 있습니다. 1980~1990년대에는 IT산업이 뭔지도 몰랐던 시대입니다. 2000~2010년대 들어와서 조금씩 눈에 띄기 시작하더니 2010년도 후반부터 지금까지 IT기업들이 크게 성장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예전에 잘 나가던 SONY는 어디 가고 지금은 amazon이나 facebook 같은 기업들이 눈에 띄는 성장을 했습니다. 지금은 microsoft나 apple 같은 기업이 가장 핫한 기업의 가치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이제는 IT기업이 아니면 순위권 안에 들어가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보면 삼성이라고 하는 기업은 IT기술과 함께 무한히 성장할 수밖에 없는 기업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게 됩니다.

평택과 고덕의 폭발 성장 예상


그런데 IT의 성장 추위에 맞춰서 반도체의 기업들의 숫자가 많이 적습니다. 그 수요를 따라잡는 것을 감당하기 위해 삼성이 선택한 곳은 바로 평택을 고덕지역입니다.
앞으로의 매래 발전 가치가 정해져 있는 곳이죠.
정말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곳이 바로 평택이 될 것인데요.
반도체 분야는 직원들은 1년 연봉이 1억이 훌쩍 뛰어넘으니~~~
그러나 평택도 이제 시작이라고 합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반도체 사업장이 될 것이라 평택에서 가까운 지제 역에는 GTX까지 들어올 계획까지 세워져 있는 곳입니다.

 

우리가 미처 몰랐던 삼세권은?


 




그리고 여러분들이 잘 모르는 삼세권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바로 아산에 있는 삼성디스플레이입니다.
이곳은 그런데 IT 쪽은 아닙니다. 디스플레이를 담당하는 곳이죠. 디스플레이는 반도채처럼 폭발성장을 하지 않을 것이지만 요즘 TV 화면도 점점 대형화되어가고 있고 모바일 화면도 점점 커져가고 있는 걸 아실 겁니다. 앞으로는 그래서 이 쪽으로도 지금보다 수요가 점점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분야에서 삼성이 1위를 하고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아산이 다른 삼세권 보다 좋은 점이 있습니다. 다른 수원, 동탄, 팽택보다도 저렴하다는 이점이 있지만 중요한 한 가지 사실이 있습니다.
바로 비규제 지역이라는 점입니다.

하나의 기업이 여러 부동산에 막대한 영향을 준다는데 정말 신기하기만 합니다. 삼성을 따라가지만 해도 밥은 굶지 않는다는 말이 있듯이 삼세권을 노리시는 방법도 아주 중요한 투자법이라 생각합니다.
장기적으로 봤을 때 삼세권을 잘될 수밖에 없는 지역입니다. 현대나 엘지도 삼성처럼 파급력이 크다면 참 좋을 텐데요.

모두들 성공 투자하시고 부자 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http://bbprincess77.tistory.com/259

 

새우젓 보관법!! 이렇게 하면 큰일납니다.

냉장고에 항상 구비되어 있는 우리나라에 있는 국민 양념이 있습니다. 바로 새우젖이죠. 해외에서도 한국의 김치 열품으로 김장을 하기 위해 새우젓을 구매하려는 해외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요

bbprincess77.tistory.com

http://bbprincess77.tistory.com/241

 

당뇨와 신장에 좋은 밤 이렇게 먹어라

밤! 끔찍한 당뇨가 사라지고 망가진 신장이 살아난다. 오늘은 밤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옛말에 밤은 세톨만 먹으면 보약이 따로 없다라고 할 정도로 ,겨울을 앞둔 지금 기력을 보충하기

bbprincess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