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MV파일 삭제된 송가인!!다시 찍어야 하는 상황
본문 바로가기

이슈

신곡 MV파일 삭제된 송가인!!다시 찍어야 하는 상황

728x90

 

썸네일- 송가인이 새 앨법을 냈데요



송가인은 지난 21일에 연가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앨범은 '그리움'을 테마로 하고 있는데요. 앨범의 특징이 타이특 곡을 두곡을 실은 것이 특징입니다. 검색해보시면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비 내리는 금강산
기억 저편에


이 두곡은 그리움을 테마로 하고 있는데 서로 다른 분위기의 곡을 선보였다고 전해집니다.
메인타이틀인 '비 내리는 금상산'은 예정 데로 라면 발매하는 당시에 뮤직 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었는데 영상작업을 하다가 파일이 날라거 벼렸다고 합니다.


 




송가인의 소속사는 포켓 돌 스튜디오 측은 이러한 어처구니없고 엄청난 일을 만들게 되었는데요. 그동안 많은 노력과 시간이 들어가 뮤비였을 텐데 안타깝게도 이 모든 파인 일이 마지막 작업 도중에 삭제되어서 날아가버렸다고 하네요. 소속사 측에서는 1년 4개월 동안 송가인의 새 앨범을 기다려왔을 팬들에게 죄송스러운 마음이 많을 겁니다.


 




그래서 소속사 측에서는 궁여지책으로 파일이 날아가는 일이 있더라도 송가인의 모습을 팬들에게 공개하기 위해 모니터링한 영상을 편집해서 선보이기로 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급하게 스페셜 영상으로 급하게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급하게 라도 메인타이틀 곡인 "비 내리는 금강산' 뮤직 비디오 만이라도 다시 만들어서 빠른 시일 내에 다시 찍어 공개할 예정입니다. 송가인의 소속사 측은 송가인의 최애 곡인 '월화가 약' 뮤비를 함께 공개해서 팬들의 마음을 달래줄 예정입니다.


 




송가인의 세 번째 정규 앨범인 '연가'는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노래입니다. 이 노래의 그리움을 오랜 시간 동안 기다려준 팬들을 향한 그리움과 고마움을 마음으로 담은 정통 트로트 앨범입니다. 팬들을 사랑하고 소중하게 여기는 송가인이 이번 뮤직 비디오를 통해서 많은 것을 보여 주고 싶었을 텐데 제작과정에서 파일이 날아가 버리는 큰 사고로 인해여서 많은 팬들의 실망을 감회 하기 위해 더욱 많은 준비로 다시 뮤직비디오를 찍어서 선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메인 타일틀 곡인 '기억 저편에'는 기억 저편에 남아있는 사랑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했다고 하는데요. 이 곡은 리듬이 포크 바운스 리듬으로 송가인의 목소리가 돋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각기 다른 모습으로 표현한 송가인은 첫 라이브 부대로 다시 팬들과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합니다.

 

http://bbprincess77.tistory.com/161

 

건조기 줄어든 옷 원래대로 늘이는 법

건조기들 많이 사용하시죠? 특히 신혼부부의 가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는 정말 핫한 가전입니다. 건조기는 요즘 많이들 집에 들여놓으셔서 사용하시는 분이 많으실 텐데요. 건조기를

bbprincess77.tistory.com

http://bbprincess77.tistory.com/291

 

우리가 먹는 이 밥반찬 암을 유발합니다.

암이 발생하는 원인은 정말 다양합니다. 우리 몸에서는 매일 암세포가 만들어 지기 때문이죠. 그러나 암이 생기지 않는 이유는 매일 생겨나는 암세포를 찾아서 죽이기 때문이죠. 발 면역시스템

bbprincess77.tistory.com